Site Loader
"깔끔하게 발려서 좋아요" 파운데이션브러쉬 타이틀 이미지

플라리아 파운데이션 메이크업브러쉬, 클래식, 1개 상품 이미지

플라리아 파운데이션 메이크업브러쉬, 클래식, 1개

Review 싼 걸 원하시면 사세요.  제 피부가 민감한 피부인데도 자극이 없었고 정말 좋아요.  저는 브러시 하고 메이크업 파데로 마무리하는 편이라 브러시 결도 안 나고 엄청 만족합니다..  브러시가 가격이 착해서 뻣뻣하고 안 좋으믄 어쩌나 했는데 털도 부드럽고 파운데이션 바르기 딱 좋아요.  길들이면 좀 편하려나요?.  생각보다 도톰하지만 가격 대비 좋음..  파운데이션 엄청 먹음 브러시는 처음 써봐서 혹시 몰라 싼 걸 샀는데 모질 이나 모 단면은 진짜 괜찮은 편이에요.  모질 이 일단 뻣뻣해서 브러시 자국이 다 남고파데를 엄청 먹습니다.  파데도 엄청 두껍게 발리데만.  브러쉬모가 빽빽하고 약간 두꺼워서 파데 먹는 양이 좀 있어요. 

elf 파운데이션 브러쉬, 2개 상품 이미지

elf 파운데이션 브러쉬, 2개

Review 하나는 괜찮은데 하나가 모가 빠져요~.  조아여 결도 몇 번 톡톡하면 안 보이고 얇게 바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음 파데 브러시 중에서 유명하길래 믿고 두 개 질렀는데 후회 없이 잘 사용 중! 처음엔 모가 좀 뻑뻑해서 길들인 다음에 사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맨날 화장하고 돌아서서 다시 보면화장 지워질 정도로 약하게 돼서 왜 그러나 했는데 이거 쓰고는 외출하고 와서도 화장이 남아있어요.  파운데이션이 잘 스며들지 않고 컨트롤하기 좀 어려워요.  파데를 충분히 잘 먹여서피부에 얹어주면 매끈하게 잘 발립니다..  엘프 브러시는 가격 대비 좋고 사용이 불편하지 않아요.  부드러워 사용하기에 편리해요!.  얼굴에 썼다고 생각하니 불쾌하네요..  확실히 손으로 바를 때는 피부에 두껍게 발리고 시간이 지나면 무너지거나 뜨는 부분들이 이 브러시를 사용하고 나서는 많이 사라져서 미용도구 하나로 이렇게 많이 달라지나 놀랐습니다.. 

에뛰드하우스 더블래스팅 글로우 마스터 브러쉬, 1개 상품 이미지

에뛰드하우스 더블래스팅 글로우 마스터 브러쉬, 1개

Review 여러분 파운데이션 브러시 사고 싶은데 너무 비싼 건 싫다 하시는 분인 이 제품 사세요!!.  적당히 널찍해서 여러 번 붓질 안 해도 얼굴에 금방 바르고 두께가 얇고 짧아서 얇게 발리고 쫀쫀하게 딱 피부에 밀착되게 발립니다...  오염된 건 아니기 때문에 과하게 할 필요는 없고 그냥 평소 브러시 세정하듯이 클렌징 폼이나 브러시 전용 세정제로 부드럽게 씻어내주면 아주 깔끔해집니다!….  갈라져서 결이 피부에 잘 남긴 하지만 몇 번 쓰다 보면 괜찮아지겠죠.  납작 브러시는 피부 자극이 거슬리는 분들 비추! 생각보다 브러시 끝부분 커팅이 딱딱해서 피부 자극이 심해요.  제가 잘 못 쓰는 건지 뭔지 솔이 아파요.  얇게 발리고 착 붙어서 수정 화장하는 비율도 크게 줄었고 전에는 화장이 위에 얹은듯한 느낌이 들었는데 지금은 그냥 제 피부 같은 느낌??ㅜㅜ 최곱니다.  근데 브러시에 가끔 뽀족한? 부분⍤⃝ 있어서 가끔 좀 따가워요ㅠㅠ.  모가 부드러운데도 길이 짧다 보니까 적당한 힘이 있는데 피부에 자극이 안돼서 좋아요..  나쁘지 않지만 전 퍼프가 더 편하네요. 

피카소 파운데이션 브러쉬 FB17, 혼합 색상, 1개 상품 이미지

피카소 파운데이션 브러쉬 FB17, 혼합 색상, 1개

PREMIUM Quality이 상품은 평점이 4.5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평점이 가장 높은 상품이에요!
Review 얇게 잘 발리고 부드럽고 좋아요...  암튼 131호가 더 꼼꼼하게 발라지네요..  인터넷서 브러시 길들여서 쓴다는 분도 계셨는데 그렇지 않고 써도 좋았습니다..  화장 안 한 듯 화사한 피부 톤이 되는 건 맞아요~.  든지, 평소 피부와 다르게 모든 트러블이 가려지면서 연예인 같은 피부 표현이 된다든지)를 기대하면 실망하실 것 같고요.  피부에 바르면 얇고 밀착감 있게 가볍고 매끈하게 발려요….  비싼 거 쓰는 이유가 있었음;;;안 믿었는데 진짜였어 대박이여파데가 건조하지 않고 촉촉해야 하고~ 뭐 자국이 남아서 스펀지로 뭐~다 필요 없음더블 웨어도 얇게 발라주고 결 안 남음.  붓 자국이 좀 심하네요.  그 케이스가 있긴 한데 실리콘 케이스?라고 해야 되나넣을 때마다 신중히 넣어야 됨.. 아니면 털 꺾여서 들어가요.  일반 저렴한 브러시에 비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깔끔한 마무리와 완벽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게 해주는 것 같아요!. 

플라리아 실리콘 팩 브러쉬, 2개입 상품 이미지

플라리아 실리콘 팩 브러쉬, 2개입

BEST Seller 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 상품이에요!
Review 네 정말 만족스럽네요..  팩하려고 샀는데 기대 이상으로 얇고 정교하게 발려요..  발림성도 좋고사용 후 깨끗이 씻어서 그대로 닦아주기만 해도 위생적으로 바로 사용도 가능하고..  붓으로 된 거는 위생상 좋지 않아 웬만하면 얼굴에 닿는 건데바로 세척 후 빠르게 마르는 실리콘 제품이 좋은 거 같아요..  깔끔하게 쓰고 세척도 간편해서 너무 좋아요 ㅎㅎ.  머드팩 때문에 구입했는데 아직 요령이 부족하지만 너무 좋네요.  조금 딱딱한데 쓸만해요.  알로에겔을 얼굴에 바를 때 사용해봤는데 넓게 고루 펴 발라졌어요.  이 제품으로 올리고 일반 포크로 밀착 시키면 커버력 최곱니다!.  슈렉 팩같이 되직한 질감의 팩 바르는 데엔 비추천.묽은 제형의 팩 바르기엔 추천.. 

이니스프리 뷰티툴 마이 파운데이션 브러시 커버, 혼합색상, 1개 상품 이미지

이니스프리 뷰티툴 마이 파운데이션 브러시 커버, 혼합색상, 1개

Review 브러시 세탁이 귀찮을 뿐 근데 잘 발리는 것 같아 좋긴 하네요..  근데 저는 많이 안 먹던데 양을 많이 안 쓰는데도 불구하고 오히려 손보다 얇게 고루 발려 두세 시간 지나니까 피부 결 확 이뻐집니다.  붓 자국 심하지 않고 밀착도 좋아요.  레알붓으로 두들 이면 원래는 감쪽같아져야 하는데 지저분해짐ㅠㅜ.  퍼브보다 훨씬 자연스럽고 커버력도 좋네요.  붓길만 아니면 두툼해서 사용하기 괜찮아요..  브러시가 커서 아침에 슥슥 바를 수 있고 결자 국익 안 남아서 좋은데 좀 피부가 빨리 건조해지는 거 같은 건 제 느낌인가요.  제가 파운데이션 브러시를 처음 써봐서 스킬이 부족한 걸 수도 있고요.  단점은.. 모들이 빽빽해서 세척하기가 좀 힘들어요.  제가 써보고 좋아서 엄마 사드렸는데 사용하는 것도 편하고 주름 사이에 끼는 것 없이 잘 발린다고 좋아하십니다. 

이니스프리 뷰티툴 마이 파운데이션 브러시 윤광, 혼합 색상, 1개 상품 이미지

이니스프리 뷰티툴 마이 파운데이션 브러시 윤광, 혼합 색상, 1개

BIG Sale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큰 폭으로 할인중인 상품이에요! 무려 28%나 할인을 해주고 있어요!
Review 비싼 게 부담 된다면 이거라도 꼭 써보시라는^^.  면적이 넓어서 터치가 많이 필요 없고, 붓 자국도 많이 나지 않습니다고르게 잘 뱉어내고요.  윤광 원해서 샀는데 좀 따가워요.  잘 발리고 붓이 탄탄해서 밀리지도 않고 잘 발려요….  깔끔하게 발려서 좋아요.  브러시 폭이 넓어서 바쁜 데일리 모닝 메이크업에 강추! 촉감도 좋았고 무엇보다도 브러시 끝이 깔끔하게 커팅 되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똥 손인데다가 붓이 길이 안 들어서 더 그런 듯ㅠ그래도 시간 넉넉한 날 잘 두들겨주면서 피부화장하면 윤광 장난 없습니다.  초보자에게 나름 유용할듯해요.  붓 중간 부분만 통통하게 파운데이션 잘 먹고 끝은 그렇게 건조해서 화장 자체가 잘 안됩니다.  결자 국도 너무 심하게 나는 거 같기도 하고... 

플라리아 파운데이션 메이크업브러쉬, 초코, 1개 상품 이미지

플라리아 파운데이션 메이크업브러쉬, 초코, 1개

BEST Price이 상품은 4,660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격이 가장 저렴해요!
Review 좋아ㅇ요 나름 만족했던 거 같아요.  화장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들이 쓰기에는 좀 그렇고그냥 저같이 평범한 사람들이 쓰기에 무난하고 괜찮은 거 같네요.  저렴하면 털 빠질까 봐 걱정했는데 잘 쓰고 있어요^^.  파운데이션 브러시라서 어느 정도 힘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면 그리 나쁘지는 않은데요….  올리브영 가면 만 원에 훨씬 심 좋은 거 구매 가능이 브러시가 가격 대비 좋다는 사람들은 당최 얼마나 이상한 거만 썼다는 건지 가늠이 안대네요 ㅋㅋ.  저렴한 제품이라 큰 기대는 안 했지만작은 돈이라도 아까운 정도입니다.  제 피부가 민감한 피부인데도 자극이 없었고 정말 좋아요.  길들이면 좀 편하려나요?.  싼 걸 원하시면 사세요.  따가움 사지 마감 따. 가.. 

realtalkzk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